여기에 가끔보면 진짜 뇌가없는 무뇌충 업주나 지밴이라고 개념읍는글들올라오는거보면 정말 대가리가 장식용은 아닐텐데 개념 업는글이 참많네요..
아니무슨 최저임금 애기하는데 최고임금인듯 그리말하는지?국어모르나봐요?어쩌다가 이바닥은 최저임금 단어가 악덕새끼덜대가리속엔 최고임금으로 자리잡았는지 참어이가읍네요..
에휴말하면 머하누 걍 조용히 노동청가서 적금타면되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473 | 부산호텔문닫았네요(11) | 익명 | 4886 | 16.02.08 |
| 1472 | 안내실cctv(18) | 익명 | 4864 | 16.02.08 |
| 1471 | 북 미사일 발사 그리고 우리는(2) | 익명 | 4810 | 16.02.08 |
| 1470 | 가족? 가축? (15) | 익명 | 4380 | 16.02.08 |
| 1469 | 이연복 쉐프님 치킨집 창업 ㅊㅋ(14) | 익명 | 4983 | 16.02.08 |
| 1468 | 조선족당번..(20) | 익명 | 4870 | 16.02.07 |
| 1467 | 내일 구정인대 이거보고 화이팅해 형~(22) | 익명 | 4690 | 16.02.07 |
| 1466 | 떡값(45) | 익명 | 5076 | 16.02.07 |
| 1465 | 다들 힘내시고..화이팅합시다!(7) | 익명 | 4780 | 16.02.07 |
| 1464 | 여러업종중에 유독 모텔업계통은 왜이리 문제가 많은가요?? (24) | 익명 | 4994 | 16.02.06 |
| 1463 | @ 내 예감엔 일간지 사장이 실존 인물이 아니고,, 누군가 조작한듯 글 같은데~(14) | 익명 | 4738 | 16.02.06 |
| 1462 | 일간지 쓰신 업소 주인분및 모텔리어여러분들 화해들하시고 푸세요 새해입니다(12) | 익명 | 5134 | 16.02.06 |
| 1461 | 그만들 싸웁시다 (16) | 익명 | 4660 | 16.02.06 |
| 1460 | 저밑에 일간지 모텔사장님?(11) | 익명 | 4625 | 16.02.06 |
| 1459 | 다들 곧새해인데 싸우지들 마시고 서로 입장차가있어서 그런겁니다 이해들하시고 좋게지냅시다^^(7) | 익명 | 4684 | 16.02.06 |
| 1458 | 저밑에댓글로고소한다는사람이요(83) | 익명 | 5254 | 16.02.06 |
| 1457 | # 실제 허위-과장 구인광고시에 대처요령 ~ !! (헛걸음질 반드시 갚아주시길 바라면서)(26) | 익명 | 5404 | 16.02.06 |
| 1456 | 밑에글이요(6) | 익명 | 4660 | 16.02.06 |
| 1455 | 오늘도 일간지 신문들은 쉬지 않네요?(61) | 익명 | 5140 | 16.02.06 |
| 1454 | 노동청 진정(7) | 익명 | 5153 | 16.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