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일제 당번기준이야,,,
이거저거는 수당이야(더블,음료권,,,,등등)
머리아프니까 걍 이거저거 다포함해서 5인이상 업장은270만원만 줘
머리아프니까 걍 이거저거 다포함해서 5인이하 업장은 220만원만 줘
그럼 걍 최저임금도 안되지만 걍 형편상 인정하께,,,
어때?? 괜찮치않아?? 노동청가서 싸그리다 토해놓는거보단 낫지않아??^^
어차피 이정도 줘도 노동청가서 최저임금보다는 싸잖아??^^
얼빵한 직원들어와서 걍 조용히 퇴사후 걍 조용히 넘어가는 직원 원하겠지??^^
하지만 요즘 그리 얼빵한 직원읍단다,,^^ 다들 알고있어 근무할때 조용히 있다가 퇴사시 조용히 노동청으로 간단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494 | 졸릴탠대 이거들어(7) | 익명 | 4601 | 16.02.11 |
| 1493 | 지배인?(15) | 익명 | 4653 | 16.02.11 |
| 1492 | 정신나간 지배인(24) | 익명 | 4748 | 16.02.11 |
| 1491 | $$$ 구인광고 자주 올리는 업소들의 사장들은 중간점검 하는건가요 ??(13) | 익명 | 4517 | 16.02.11 |
| 1490 | @ @ 사람들의 심리도 모르는 자가 사람을 리드한다 ?? (5) | 익명 | 4562 | 16.02.11 |
| 1489 | 웃긴갤러리 2개 올렸음(3) | 익명 | 4556 | 16.02.10 |
| 1488 | 조선족은 더이상 호구가 아니다 인터뷰(34) | 익명 | 4741 | 16.02.10 |
| 1487 | 심오한 문구 내용파악되시나요??^^(17) | 익명 | 4347 | 16.02.10 |
| 1486 | 사람구하기 어떠냐?? ㅋㅋ(20) | 익명 | 4725 | 16.02.10 |
| 1485 | 업주들 속마음,,,(15) | 익명 | 5069 | 16.02.10 |
| 1484 | 당번 경력자로 말씀드린다면은(28) | 익명 | 4792 | 16.02.10 |
| 1483 | 가족적분위기요(20) | 익명 | 4682 | 16.02.10 |
| 1482 | 전지역난리났네요(7) | 익명 | 4696 | 16.02.10 |
| 1481 | 걍 대충 이정도선에서 마무리 짓자 ,, 어떠니??(1) | 익명 | 4520 | 16.02.10 |
| 1480 | 김포도난리다(17) | 익명 | 4688 | 16.02.10 |
| 1479 | 영주호텔당번 어떠냐구(18) | 익명 | 4828 | 16.02.10 |
| 1478 | 식빵 | 익명 | 4458 | 16.02.10 |
| 1477 | 메이드학력 대학원이상ㅋㅋ(16) | 익명 | 4682 | 16.02.10 |
| 1476 | 여기서 백날 떠들어봐야 답은없습니다 조건너무안좋다고 느끼신다면 그냥 퇴사후 노동청으로 가시는게 정답입니다(5) | 익명 | 4479 | 16.02.10 |
| 1475 | 평택하고 이천은 난리네~ ㅋㅋㅋㅋ(9) | 익명 | 5078 | 16.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