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던분 그만두셨나 광고 또 올라왔네
영주통신원 나오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493 | 지배인?(15) | 익명 | 4646 | 16.02.11 |
| 1492 | 정신나간 지배인(24) | 익명 | 4740 | 16.02.11 |
| 1491 | $$$ 구인광고 자주 올리는 업소들의 사장들은 중간점검 하는건가요 ??(13) | 익명 | 4514 | 16.02.11 |
| 1490 | @ @ 사람들의 심리도 모르는 자가 사람을 리드한다 ?? (5) | 익명 | 4558 | 16.02.11 |
| 1489 | 웃긴갤러리 2개 올렸음(3) | 익명 | 4553 | 16.02.10 |
| 1488 | 조선족은 더이상 호구가 아니다 인터뷰(34) | 익명 | 4734 | 16.02.10 |
| 1487 | 심오한 문구 내용파악되시나요??^^(17) | 익명 | 4345 | 16.02.10 |
| 1486 | 사람구하기 어떠냐?? ㅋㅋ(20) | 익명 | 4716 | 16.02.10 |
| 1485 | 업주들 속마음,,,(15) | 익명 | 5067 | 16.02.10 |
| 1484 | 당번 경력자로 말씀드린다면은(28) | 익명 | 4790 | 16.02.10 |
| 1483 | 가족적분위기요(20) | 익명 | 4679 | 16.02.10 |
| 1482 | 전지역난리났네요(7) | 익명 | 4691 | 16.02.10 |
| 1481 | 걍 대충 이정도선에서 마무리 짓자 ,, 어떠니??(1) | 익명 | 4518 | 16.02.10 |
| 1480 | 김포도난리다(17) | 익명 | 4686 | 16.02.10 |
| 1479 | 영주호텔당번 어떠냐구(18) | 익명 | 4826 | 16.02.10 |
| 1478 | 식빵 | 익명 | 4457 | 16.02.10 |
| 1477 | 메이드학력 대학원이상ㅋㅋ(16) | 익명 | 4677 | 16.02.10 |
| 1476 | 여기서 백날 떠들어봐야 답은없습니다 조건너무안좋다고 느끼신다면 그냥 퇴사후 노동청으로 가시는게 정답입니다(5) | 익명 | 4476 | 16.02.10 |
| 1475 | 평택하고 이천은 난리네~ ㅋㅋㅋㅋ(9) | 익명 | 5074 | 16.02.09 |
| 1474 | ** 쩐내 나는 경영자들의 공통된 점 ~ 폐업의 지름길(4) | 익명 | 4679 | 16.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