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하나 물어보죠
이거저거 다포함해서 월240-250이상은 항상 나옵니다
식사는 괜찮은편이구여
명절 떡값20받구여,,,
물론 최저임금으로 계산하면 이것도 적죠,,
근데 머 이정도면 그냥그냥 만족까진 아니지만 대충적응하고 다닙니다
어떤가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1560 | 아싸 (1) | 익명 | 4772 | 16.02.18 |
| 1559 | 글 내립니다.(38) | 익명 | 4742 | 16.02.18 |
| 1558 | 모텔리어님들 퇴사시에는 꼭!! 노동청입니다(15) | 익명 | 4899 | 16.02.18 |
| 1557 | 모텔운영자사장님들..(40) | 익명 | 4708 | 16.02.18 |
| 1556 | 상생..(10) | 익명 | 4801 | 16.02.18 |
| 1555 | 적금관련.(13) | 익명 | 4890 | 16.02.18 |
| 1554 | 블랙덜좋아요(3) | 익명 | 4756 | 16.02.18 |
| 1553 | 신고정신을 키웁시다 (1) | 익명 | 4736 | 16.02.18 |
| 1552 | 노동청 적금 수령 이바닥 끝이네여(9) | 익명 | 5009 | 16.02.18 |
| 1551 | 익명방에 딱 한명(1) | 익명 | 4722 | 16.02.18 |
| 1550 | h2여두 고용허가인원이 있네 (1) | 익명 | 4733 | 16.02.17 |
| 1549 | 0504 이런번호 문자도되나요(6) | 익명 | 6448 | 16.02.17 |
| 1548 | 노래한곡듣고갑시다(2) | 익명 | 4533 | 16.02.17 |
| 1547 | 아무래도..ㅠ(8) | 익명 | 4691 | 16.02.17 |
| 1546 | 주간근무는2끼 야간은 한끼 (15) | 익명 | 4686 | 16.02.17 |
| 1545 | 내가 창업하면(39) | 익명 | 4545 | 16.02.17 |
| 1544 | 음...ㅋ(6) | 익명 | 4659 | 16.02.17 |
| 1543 | ♨ 직원 구할때 ~ 명확히 자세히 적어 올리시오(11) | 익명 | 4939 | 16.02.17 |
| 1542 | 여기 괜찮은가요?(16) | 익명 | 4686 | 16.02.17 |
| 1541 | 신고했습니다(10) | 익명 | 4757 | 16.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