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 부리고 카운터에 이거 없다 있다 따지고 방 조용히 쓰고 나가면서 비품이 하나 없다고 말하고 나가면 반영 좀 해주세요
방 맨날 깨끗히 쓰고 나가는데 정작 이거 없다고 말 해줘도 다음번에 와도 반영을 안해주시니 답답해서요
다른 인간 처럼 진상 안부리고 피곤하게 안하는데 이거 없다 말하고 퇴실해도 또 와보면 달라진게 전혀 없어요
가끔 방은 좋은데 화장실 몸 딱는게 없다든지 여러 모로 딱 한개는 있어서요
화장실 머리 카락 이니 뭐니 이런건 상관 없으니 사용 할때만 불편 안느끼게 깨끗히 사용 후 퇴실 하고 나서 말 하고 나가면 반영을 했으면 좋겠네요
쓸때만 불편 느끼지 않겠끔 조절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2338 | 노가다들 3명이서 숙박요금 얼마정도받으세여?(16) | 익명 | 3988 | 16.06.19 |
| 2337 | 혼자청소20개했네요(19) | 익명 | 4390 | 16.06.19 |
| 2336 | 사기죄 성립되나요..?(11) | 익명 | 4128 | 16.06.19 |
| 2335 | 욕실 물청소.(22) | 익명 | 4249 | 16.06.18 |
| 2334 | 적금관련(14) | 익명 | 6092 | 16.06.17 |
| 2333 | 업주 입장 에서볼때 직원들문제(11) | 익명 | 4197 | 16.06.17 |
| 2332 | 참 노가다들 또라이들 많네여...(11) | 익명 | 4155 | 16.06.16 |
| 2331 | 내가 잘못한게 멀까요?(23) | 익명 | 4399 | 16.06.16 |
| 2330 | 야간에 볼만한 곳(18) | 익명 | 4295 | 16.06.15 |
| 2329 | 아들이 아프네요ㅜ(14) | 익명 | 4042 | 16.06.15 |
| 2328 | 시그널(16) | 익명 | 3934 | 16.06.15 |
| 2327 | 공무원(11) | 익명 | 3828 | 16.06.15 |
| 2326 | 영화채널(9) | 익명 | 3985 | 16.06.15 |
| 2325 | 욕심일까요 >???? 주1회휴뮤 아님 주3회휴무 >??(26) | 익명 | 4439 | 16.06.15 |
| 2324 | 두바이 특급호텔, 숙식제공에 월 50만원지급(16) | 익명 | 4346 | 16.06.14 |
| 2323 | 해당 글은 블라인드처리 되었습니다. | 익명 | 134 | 16.06.13 |
| 2322 | 이런 당번도 있다(19) | 익명 | 4265 | 16.06.13 |
| 2321 | 도배 해보신 분...(22) | 익명 | 3830 | 16.06.13 |
| 2320 | 인도라는대.....(20) | 익명 | 3974 | 16.06.12 |
| 2319 | 비누..(10) | 익명 | 4300 | 16.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