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시작하고 나서 점점 사장님이 절 맘에 안들어하시는거 같아(사람을 뽑았는데 면접도 계속봄 ㅠㅠ)
혹시 제가 고만둬야한다면 미리언제까지만 하라고 얘기만 해주세요... 이랬더니 그런소리 말라고 오래오래 일하라고
하더니... 사람 새로온날 오늘까지만 하고 그만하라네요.... 미리 말해주면 내가 일 엉망으로 할거 같았나???
저 그런사람 아닌데 정말 속상하고 짜증납니다 그러면서 돈은 또 원래 월급날에 준다는데요
저 어떻게하죠? ㅠㅠ 돈도 안주거나 들 줄꺼같은 느낌 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2398 | 야간보조가 원래이럼?(22) | 익명 | 4208 | 16.06.29 |
| 2397 | 오늘의 눈 호강(14) | 익명 | 4117 | 16.06.29 |
| 2396 | 손님 어디 같어..?(10) | 익명 | 4073 | 16.06.28 |
| 2395 | 화요일?(3) | 익명 | 4234 | 16.06.28 |
| 2394 | 노동청 접수절차입니다 간단합니다(2) | 익명 | 4161 | 16.06.28 |
| 2393 | 노동청진정시 준비해야할것?(15) | 익명 | 4274 | 16.06.28 |
| 2392 | 안녕하세요 아래글보니(4) | 익명 | 3920 | 16.06.28 |
| 2391 | 도와주세요 적금문제(33) | 익명 | 4609 | 16.06.28 |
| 2390 | 내용무 이바닥은99프로 최저임금위반입니다 퇴사시 무조건 노동청가서 적금수령하세요 (5) | 익명 | 4232 | 16.06.28 |
| 2389 | 2411님 엄지척입니다 노동청 적금 인증샷 널리 널리 홍보합시다 ^^(13) | 익명 | 4243 | 16.06.28 |
| 2388 | 노동청 인증(35) | 익명 | 4547 | 16.06.28 |
| 2387 | 2407업주야?? 노동청 막상간사람 업다햇지?이거봐봐(23) | 익명 | 4416 | 16.06.28 |
| 2386 | 아래 2407업주넘 위로받고싶나봅니다 위로좀해주자구여,,ㅋㅋ 더더욱 노동청으로 go go(4) | 익명 | 3908 | 16.06.28 |
| 2385 | ?(3) | 익명 | 3816 | 16.06.28 |
| 2384 | 노동청 노동청 노래를 부르는데...(43) | 익명 | 4719 | 16.06.28 |
| 2383 | 마음먹기에 따라 다른거 같아요(17) | 익명 | 3768 | 16.06.28 |
| 2382 | 삼성tv(15) | 익명 | 4090 | 16.06.28 |
| 2381 | 성매매 하는 여성(33) | 익명 | 4517 | 16.06.28 |
| 2380 | 한가하다(7) | 익명 | 3886 | 16.06.28 |
| 2379 | 않좋은 경험??(66) | 익명 | 4002 | 16.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