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텔알바 생각중인 초짜입니다..
대학은 이번에 졸업하는데 취직을 못해 용돈벌이 모텔알바 생각중인데요..
대충 정보들 찾아보니깐 당번 보조 부터 시작한다고 하는데..
궁금한게 많아서 이렇게 문의 드려요.. ㅠㅠ
1. 초짜인데 일만 배우면 잘 할 수 있겠죠..?
2. 근무복장은 보통 어캐 되나요..? 와이셔츠나 구두 신고 해야하나요?
3. 면허증은 있긴한데.. 운전을 평소에 자주하지 않아서 걱정되네요 -0- 크게 상관없나요..?
정보들좀 알려주세요.. 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2394 | 노동청 접수절차입니다 간단합니다(2) | 익명 | 4131 | 16.06.28 |
| 2393 | 노동청진정시 준비해야할것?(15) | 익명 | 4249 | 16.06.28 |
| 2392 | 안녕하세요 아래글보니(4) | 익명 | 3895 | 16.06.28 |
| 2391 | 도와주세요 적금문제(33) | 익명 | 4584 | 16.06.28 |
| 2390 | 내용무 이바닥은99프로 최저임금위반입니다 퇴사시 무조건 노동청가서 적금수령하세요 (5) | 익명 | 4209 | 16.06.28 |
| 2389 | 2411님 엄지척입니다 노동청 적금 인증샷 널리 널리 홍보합시다 ^^(13) | 익명 | 4210 | 16.06.28 |
| 2388 | 노동청 인증(35) | 익명 | 4523 | 16.06.28 |
| 2387 | 2407업주야?? 노동청 막상간사람 업다햇지?이거봐봐(23) | 익명 | 4387 | 16.06.28 |
| 2386 | 아래 2407업주넘 위로받고싶나봅니다 위로좀해주자구여,,ㅋㅋ 더더욱 노동청으로 go go(4) | 익명 | 3873 | 16.06.28 |
| 2385 | ?(3) | 익명 | 3801 | 16.06.28 |
| 2384 | 노동청 노동청 노래를 부르는데...(43) | 익명 | 4691 | 16.06.28 |
| 2383 | 마음먹기에 따라 다른거 같아요(17) | 익명 | 3742 | 16.06.28 |
| 2382 | 삼성tv(15) | 익명 | 4072 | 16.06.28 |
| 2381 | 성매매 하는 여성(33) | 익명 | 4483 | 16.06.28 |
| 2380 | 한가하다(7) | 익명 | 3865 | 16.06.28 |
| 2379 | 않좋은 경험??(66) | 익명 | 3975 | 16.06.27 |
| 2378 | 제목이 . 이렇게 되있고 내요잉 없으면(5) | 익명 | 3875 | 16.06.27 |
| 2377 | 퇴사후 노동청은 기본공식이된듯..(22) | 익명 | 3938 | 16.06.27 |
| 2376 | 노동청 인터넷접수완료(14) | 익명 | 3974 | 16.06.27 |
| 2375 | 손님이 남기고간 음료수(31) | 익명 | 3952 | 16.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