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수다방

커뮤니티운영정책

딱 할일만 해야지
익명등록일2016.06.30 00:51:49조회4,031

	

처음 카운터로 일 시작하고 한 6개월쯤 지났나

살짝 월급 이야기를 해봄.

내가 휴무일도 따로 없고 그래도 매일 12시간씩 야간 카운터 보는데 6개월동안 계속 일 했고 하니

월급을 좀 올려주면 안되겠냐 했더니 사장 왈

이런거 아무나 할 수 있는거고 어려운일도 없고 이 동네 시세가 그렇다나 그래서 월급 못 올려준다고 함.

그 이야기 듣고 좀 빡쳤는데 더 말해봤자 씨도 안먹힐거 같아서 그냥 알았다고 함.

 

근무 시간보다 조금 일찍 나와서 객실 한번씩 점검 다 하고 (손님 컴플레인 들어오면 안좋으니깐)

객실 PC 고장난거 TV 안되는거 변기 막힌거 키텍 고장난거 세면대 고장난거 고치고

근무 시간에는 카운터 업무 보면서 주차도 해주고 했는데

그냥 내가 오버한거였음.

 

다른건 그렇다 쳐도 아무나 다 할 수 있는 특별하지도 않을 일인데 월급 그 정도면 누구라도 쓴다는 말이 빡쳐서

지금은 딱 카운터 업무만 보고 있음.

돈받고 키주고 정산하고 끝.

주차도 여기 보험 있냐고 물어보고 없다길래 그 때부터 안하겠다고 해서 안하고 있음.

 

그러니까 사장이 뭔가 느꼈는지 한다는 말이

더블 나면 청소해서 팔고 5천원 가지라고 함.

더블 청소? 안함. 그냥 내 할일만 딱 하고 월급만 받고 끝.

 

전에는 무슨 일 있으면 낮에도 좀 보라고해서 일 봐주고 일찍 나와서 봐주기도 했는데 그럴 필요 없이

시간 딱 되면 정산 해서 돈 확인 같이 해서 넘겨주고 가버림.

 

사장이 딱히 뭐라고는 안하는데 일 하는게 전과 다르다고 어쩌고 하길래

그냥 제 할일만 하려고요. 하고 말음. 다른 사람 구해서 짤리면 노동청에 적금 타러 갈 예정임.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2429 요즘은 간판불 몇시에 키고 끄시나요?(17) 익명 3835 16.07.03
2428 대리, 배달비???(7) 익명 4104 16.07.03
2427 지들이 사장이네.(8) 익명 3893 16.07.03
2426 아 팔에그림그린애들 왜케많어?(6) 익명 3608 16.07.03
2425 오늘 매출 작살이네 지금까지 숙박 7개 밖에 안나감.(15) 익명 4081 16.07.03
2424 호텔업 관리자님 가위바위보(6) 익명 3901 16.07.02
2423 짬 모텔에 대해서(5) 익명 3855 16.07.02
2422 꼴초(21) 익명 3603 16.07.02
2421 비 엄청 오네요.(6) 익명 3816 16.07.01
2420 월 200만원 주면서 과장 구인한다는 업체,도대체 양심은 있나......(13) 익명 3788 16.07.01
2419 와라 음란마귀들아(6) 익명 3806 16.07.01
2418 모텔비가 아까운가(7) 익명 4418 16.07.01
2417 노동청 진정은 우선 인터넷으로 진정하세요 두번걸음 방지됩니다(13) 익명 3573 16.07.01
2416 주간알바랑 야간알바랑 청소랑 가게 잘 이끌어보라는 또라이사장... 자기 신경안쓰이게 하라는데 이런사장있나요?(21) 익명 3993 16.07.01
2415 당신의 근무지는 어떤가요..?(6) 익명 3880 16.07.01
2414 우리 당번 형(5) 익명 4256 16.07.01
2413 7월이네요(4) 익명 3857 16.07.01
2412 세탁비 얼마나 하나요?(18) 익명 3975 16.06.30
2411 세상엔 참 돈주고 돈받는게 가장 어려운거 같다(13) 익명 4166 16.06.30
2410 폰 싸게 사는 방법 알려줄까?(5) 익명 3757 16.06.30
주식회사 호텔업디알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91 대륭테크노타운20차 1807호 | 대표이사: 이송주 | 사업자등록번호: 441-87-01934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금천-1204 호
| 직업정보: J1206020200010 | 고객센터 1644-7896 | Fax : 02-2225-8487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HotelDRT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