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실시간 오후 2시나 오후5시에 들어오면 다음날 오전 11시나 오후12시에 퇴실하라고하는건 알겠는데 새벽2~3시에 들어오면 몇시에 퇴실하라고하나요?
근데원래숙박12시간주는거 아니에여?
오후2시에 입실해서 다음날 12시까지주면 모텔은 남는게있나여?
모텔관계자는아니고 그냥 손님으로가는데 가끔 궁금했거든여..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2438 | 녹차..?(4) | 익명 | 3659 | 16.07.04 |
| 2437 | 컴퓨터 업그레이드 하는법(5) | 익명 | 3738 | 16.07.04 |
| 2436 | 손님 분실물(15) | 익명 | 3879 | 16.07.04 |
| 2435 | 아오..노가다새키들이 졸라 쎈척해대네(14) | 익명 | 4284 | 16.07.04 |
| 2434 | 넌 나에게 모욕감을 주었어~(7) | 익명 | 3885 | 16.07.04 |
| 2433 | 할만한 게임 없나.(9) | 익명 | 4045 | 16.07.04 |
| 2432 | 평택 통복동에 캐슬호텔 전화번호 아시는분 계시나요??(6) | 익명 | 4139 | 16.07.03 |
| 2431 | 내일 노동청 접수합니다(11) | 익명 | 3863 | 16.07.03 |
| 2430 | 나 참 어이없어서 여기다물어봅니다.4명이서 6만원 카드로받는게 배짱장사입니까?(10) | 익명 | 3874 | 16.07.03 |
| 2429 | 요즘은 간판불 몇시에 키고 끄시나요?(17) | 익명 | 3932 | 16.07.03 |
| 2428 | 대리, 배달비???(7) | 익명 | 4196 | 16.07.03 |
| 2427 | 지들이 사장이네.(8) | 익명 | 3963 | 16.07.03 |
| 2426 | 아 팔에그림그린애들 왜케많어?(6) | 익명 | 3675 | 16.07.03 |
| 2425 | 오늘 매출 작살이네 지금까지 숙박 7개 밖에 안나감.(15) | 익명 | 4150 | 16.07.03 |
| 2424 | 호텔업 관리자님 가위바위보(6) | 익명 | 3962 | 16.07.02 |
| 2423 | 짬 모텔에 대해서(5) | 익명 | 3918 | 16.07.02 |
| 2422 | 꼴초(21) | 익명 | 3664 | 16.07.02 |
| 2421 | 비 엄청 오네요.(6) | 익명 | 3868 | 16.07.01 |
| 2420 | 월 200만원 주면서 과장 구인한다는 업체,도대체 양심은 있나......(13) | 익명 | 3855 | 16.07.01 |
| 2419 | 와라 음란마귀들아(6) | 익명 | 3876 | 16.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