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9시 출근 (8시에 일어나서 밥먹음)
출근하면 카운터에들려서 인사하고 올라가서 이모님들이랑 주간보조랑 같이 일함 (배팅)
11시20분까지 같이일하다가 혼자서 남은대실 3~5개 청소후 내려와서 쓰레기정리및 분리수거
카운터에서 혼자 비품만들고 숙박더블청소함 더블비없음
카운터옆에 커튼있고 커튼치고 누워서 대기함
당번쉴때 3~5시까지 카운터봄 시트오면 시트분배
주차도 해야됨 하루 4~7대정도
야식비없고 그냥 주방에서 그냥 알아서 라면이든 남은밥이랑 같이먹음
7시쯤에 주차장청소하고 객실 2~3개청소
8시퇴근 하루 11시간근무 솔직히 좀 빡쌔요
4대보험없고 근로계약서 미작정 그리고 월급은 160만원 월2회 휴무 (일요일) 둘째주 넷째주
쓴거말고도 은근 객실심부름 잔일이 엄청많음 ㅠ
야간보조 원래 다 이럼?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2438 | 녹차..?(4) | 익명 | 3657 | 16.07.04 |
| 2437 | 컴퓨터 업그레이드 하는법(5) | 익명 | 3736 | 16.07.04 |
| 2436 | 손님 분실물(15) | 익명 | 3875 | 16.07.04 |
| 2435 | 아오..노가다새키들이 졸라 쎈척해대네(14) | 익명 | 4280 | 16.07.04 |
| 2434 | 넌 나에게 모욕감을 주었어~(7) | 익명 | 3883 | 16.07.04 |
| 2433 | 할만한 게임 없나.(9) | 익명 | 4044 | 16.07.04 |
| 2432 | 평택 통복동에 캐슬호텔 전화번호 아시는분 계시나요??(6) | 익명 | 4135 | 16.07.03 |
| 2431 | 내일 노동청 접수합니다(11) | 익명 | 3862 | 16.07.03 |
| 2430 | 나 참 어이없어서 여기다물어봅니다.4명이서 6만원 카드로받는게 배짱장사입니까?(10) | 익명 | 3874 | 16.07.03 |
| 2429 | 요즘은 간판불 몇시에 키고 끄시나요?(17) | 익명 | 3930 | 16.07.03 |
| 2428 | 대리, 배달비???(7) | 익명 | 4194 | 16.07.03 |
| 2427 | 지들이 사장이네.(8) | 익명 | 3963 | 16.07.03 |
| 2426 | 아 팔에그림그린애들 왜케많어?(6) | 익명 | 3674 | 16.07.03 |
| 2425 | 오늘 매출 작살이네 지금까지 숙박 7개 밖에 안나감.(15) | 익명 | 4146 | 16.07.03 |
| 2424 | 호텔업 관리자님 가위바위보(6) | 익명 | 3962 | 16.07.02 |
| 2423 | 짬 모텔에 대해서(5) | 익명 | 3914 | 16.07.02 |
| 2422 | 꼴초(21) | 익명 | 3662 | 16.07.02 |
| 2421 | 비 엄청 오네요.(6) | 익명 | 3867 | 16.07.01 |
| 2420 | 월 200만원 주면서 과장 구인한다는 업체,도대체 양심은 있나......(13) | 익명 | 3851 | 16.07.01 |
| 2419 | 와라 음란마귀들아(6) | 익명 | 3873 | 16.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