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연승에 총 전적도 승률 89% 던데
이게 가능한건가요?
위에 가위바위보 안내가 계속 떠서 들어가보니 이분이 압도적이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2458 | 한두달 일한걸로도 노동청갈수 있나요?(30) | 익명 | 4034 | 16.07.06 |
| 2457 | 객실내물건 훔져가는 개그지들.. (27) | 익명 | 4028 | 16.07.06 |
| 2456 | 님들 님들사장들도 가불절대불가!! 인가요?(9) | 익명 | 4096 | 16.07.06 |
| 2455 | 노동청 인터넷으로 1차진정하는게 낫죠??(7) | 익명 | 3680 | 16.07.06 |
| 2454 | 이걸...고민엄청됨..(12) | 익명 | 3875 | 16.07.06 |
| 2453 | 객실 컴퓨터로 게임 사냥 켜놓고 퇴실한 아저씨(9) | 익명 | 4229 | 16.07.06 |
| 2452 | 갑자기 급 질문(심각함)(26) | 익명 | 3858 | 16.07.06 |
| 2451 | 투자할곳 알려주셈..(14) | 익명 | 3884 | 16.07.06 |
| 2450 | 오늘 날씨 너무 눅눅하다(5) | 익명 | 3617 | 16.07.06 |
| 2449 | 햄버거 좋아하나 자네~(6) | 익명 | 3758 | 16.07.05 |
| 2448 | 헐 ㅈ되네..이거봐라 얘들아 (13) | 익명 | 4151 | 16.07.05 |
| 2447 | 자~~ 야들아 드가자~~~노동청으로!(8) | 익명 | 3808 | 16.07.05 |
| 2446 | 오늘 많이 우울해지네(11) | 익명 | 3640 | 16.07.05 |
| 2445 | 모텔리어 여러분 다들 퇴사시에는 노동청갑시다(9) | 익명 | 3805 | 16.07.05 |
| 2444 | 홍 김 ㅋㅋ(11) | 익명 | 3843 | 16.07.05 |
| 2443 | 존내 개사이다 ( 싸가지 없는 케셔의 존망일화)(6) | 익명 | 4439 | 16.07.05 |
| 2442 | 모텔 일하시는 분중에(7) | 익명 | 3881 | 16.07.05 |
| 2441 | 신음소리(14) | 익명 | 5100 | 16.07.04 |
| 2440 | TV 뒤에 AV 단자 섞어서 꼽아놓고 가는 인간들(10) | 익명 | 3774 | 16.07.04 |
| 2439 | 욕조 물샘(5) | 익명 | 3865 | 16.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