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탠가...
왜 뒤섞어서 꼽아놓고 가는건지 진짜 이해 안되네.
가끔은 손님 들어가고 나서 TV 소리 안나온다고 하는 손님 있는데
그 방 TV 잘 되는거 내가 확인 했는데 갑자기 소리 안난다고 해서 가보면
오디오 단자가 엄한데 꽂혀 있음.
다시 제대로 꼽아놓고 소리 나오면 머쓱하게 아 되네요 그러는데
도대체 왜 그러는거...?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2473 | 오늘은 불금(25) | 익명 | 3683 | 16.07.09 |
| 2472 | 오늘은 피곤하다(25) | 익명 | 3852 | 16.07.08 |
| 2471 | 박력 있는 손님(32) | 익명 | 3847 | 16.07.08 |
| 2470 | 쿠폰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39) | 익명 | 3708 | 16.07.08 |
| 2469 | # 노동청은 가야겠지만,, 근무지였던 곳이 멀시엔 ~~(15) | 익명 | 3910 | 16.07.08 |
| 2468 | 예약취소시 (28) | 익명 | 3735 | 16.07.07 |
| 2467 | 올~~~~(5) | 익명 | 3961 | 16.07.07 |
| 2466 | 옷발인가(27) | 익명 | 3800 | 16.07.07 |
| 2465 | 블랙업소 (17) | 익명 | 3888 | 16.07.07 |
| 2464 | 노동청 접수후 내일 노무사님 상담 받으러 갑니다.(26) | 익명 | 3846 | 16.07.07 |
| 2463 | 벌써 7월ㅜㅜ(23) | 익명 | 3627 | 16.07.07 |
| 2462 | 사랑(19) | 익명 | 3782 | 16.07.07 |
| 2461 | 퇴근후 잠 들기전(19) | 익명 | 3461 | 16.07.07 |
| 2460 | 콜 부탁했으면 좀 일어나라(47) | 익명 | 3799 | 16.07.07 |
| 2459 | 주취자 신고는 112(30) | 익명 | 4121 | 16.07.07 |
| 2458 | 한두달 일한걸로도 노동청갈수 있나요?(30) | 익명 | 4000 | 16.07.06 |
| 2457 | 객실내물건 훔져가는 개그지들.. (27) | 익명 | 3987 | 16.07.06 |
| 2456 | 님들 님들사장들도 가불절대불가!! 인가요?(9) | 익명 | 4064 | 16.07.06 |
| 2455 | 노동청 인터넷으로 1차진정하는게 낫죠??(7) | 익명 | 3651 | 16.07.06 |
| 2454 | 이걸...고민엄청됨..(12) | 익명 | 3831 | 16.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