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내리긴 어렵고
커피매장 처럼 쿠폰 만들고 올때마다 도장찍고 횟수되면 할인해주면 어떨까요...?
약간 불편해도 찾는 분들은 그렇게 라도 해주려고요
(야놀자 처럼 무조건 해주긴 싫고.)
쿠폰이 있지만 손님들도 잘 분실하고 요즘은 이렇게 하지 않으니 만들어서 카운터에 비치하려구요
그다지 바쁘진 않고 자주 오는손님은 혜택을 줘야 할거 같아서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2498 | 리어유나이티드.?(7) | 익명 | 3933 | 16.07.11 |
| 2497 | 작은 수건이 모자라요(29) | 익명 | 3849 | 16.07.11 |
| 2496 | 추적 60분 보는데(30) | 익명 | 3853 | 16.07.10 |
| 2495 | 추적 60분 보는데(8) | 익명 | 3949 | 16.07.10 |
| 2494 | 오늘드디어 3개월의전투에서 이겼습니다.(30) | 익명 | 4221 | 16.07.10 |
| 2493 | 현금으로 내면 깎아주나요?(28) | 익명 | 4054 | 16.07.10 |
| 2492 | 요즘 외롭나 자꾸 여자들이 눈에들어오네 젠장(35) | 익명 | 3779 | 16.07.10 |
| 2491 | 오늘 일진이 안좋아ㅠㅠ(28) | 익명 | 3764 | 16.07.10 |
| 2490 | 포인트순위 1위가 곧 바뀔것 같네요(37) | 익명 | 3738 | 16.07.10 |
| 2489 | 제안합니다 (59) | 익명 | 4004 | 16.07.10 |
| 2488 | 다 팔았다~(24) | 익명 | 3869 | 16.07.10 |
| 2487 | 하아..아까운 자리 떠나야 하네.. 운좋은 당번 오시길..(22) | 익명 | 3946 | 16.07.10 |
| 2486 | 비품정리 짜증..(31) | 익명 | 3739 | 16.07.10 |
| 2485 | 오늘 드디어 손님이 오기 시작한다.(11) | 익명 | 3765 | 16.07.10 |
| 2484 | 밤에 일하시는 분들은 식사 어떻게 하시나요?(43) | 익명 | 3981 | 16.07.10 |
| 2483 | 퇴사후 그담날바로 노동청 진정접수가능합니다(27) | 익명 | 4165 | 16.07.09 |
| 2482 | 데일리 호텔 광고 보니까(16) | 익명 | 3697 | 16.07.09 |
| 2481 | 배당주를 삽시다.(15) | 익명 | 3666 | 16.07.09 |
| 2480 | 1+1=노동청 ㅋㅋㅋ 바퀴같은 업주들아 숙박업소 는곧 노동청(21) | 익명 | 4008 | 16.07.09 |
| 2479 | 이바닥 거의 블랙덜은 퇴사후 무조건 노동청,,^^(48) | 익명 | 3829 | 16.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