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려서요.........................................이제 초인데 5일일한것도 말일날준다해서
일단 5.6 일한거 최저임금으로 다시 받을수 있는지 상담해보려고 하는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등록일 |
|---|---|---|---|---|
| 2492 | 요즘 외롭나 자꾸 여자들이 눈에들어오네 젠장(35) | 익명 | 3715 | 16.07.10 |
| 2491 | 오늘 일진이 안좋아ㅠㅠ(28) | 익명 | 3724 | 16.07.10 |
| 2490 | 포인트순위 1위가 곧 바뀔것 같네요(37) | 익명 | 3685 | 16.07.10 |
| 2489 | 제안합니다 (59) | 익명 | 3968 | 16.07.10 |
| 2488 | 다 팔았다~(24) | 익명 | 3821 | 16.07.10 |
| 2487 | 하아..아까운 자리 떠나야 하네.. 운좋은 당번 오시길..(22) | 익명 | 3912 | 16.07.10 |
| 2486 | 비품정리 짜증..(31) | 익명 | 3700 | 16.07.10 |
| 2485 | 오늘 드디어 손님이 오기 시작한다.(11) | 익명 | 3723 | 16.07.10 |
| 2484 | 밤에 일하시는 분들은 식사 어떻게 하시나요?(43) | 익명 | 3939 | 16.07.10 |
| 2483 | 퇴사후 그담날바로 노동청 진정접수가능합니다(27) | 익명 | 4133 | 16.07.09 |
| 2482 | 데일리 호텔 광고 보니까(16) | 익명 | 3652 | 16.07.09 |
| 2481 | 배당주를 삽시다.(15) | 익명 | 3628 | 16.07.09 |
| 2480 | 1+1=노동청 ㅋㅋㅋ 바퀴같은 업주들아 숙박업소 는곧 노동청(21) | 익명 | 3970 | 16.07.09 |
| 2479 | 이바닥 거의 블랙덜은 퇴사후 무조건 노동청,,^^(48) | 익명 | 3791 | 16.07.09 |
| 2478 | 종로 근무환경(58) | 익명 | 3864 | 16.07.09 |
| 2477 | 슬슬 노동적금 타러가야겠다^^(35) | 익명 | 4147 | 16.07.09 |
| 2476 | 불금인데..(31) | 익명 | 3844 | 16.07.09 |
| 2475 | 월급 500만원 준다네..?(28) | 익명 | 4082 | 16.07.09 |
| 2474 | 불금 맞아..?(40) | 익명 | 4183 | 16.07.09 |
| 2473 | 오늘은 불금(25) | 익명 | 3663 | 16.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