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운영정책
  • 익명 (26.05.13 15:09:29)

    신고(0)

    노
    0
  • 익명 (26.05.07 13:27:22)

    신고(0)

    노동절 아니고 근로자의 날 짱궈 국가 그대는 인식 을 하는 것인가?
    0
  • 익명 (26.05.07 01:28:37)

    신고(0)

    쉽니다
    0
  • 익명 (26.05.05 14:38:36)

    신고(0)

    자동은 아니고 연차로
    1
    익명 (26.05.07 01:28:49) 답글 신고(0)
    연차로??
  • 익명 (26.05.04 13:57:44)

    신고(0)

    마트도 매한가지
    1
    익명 (26.05.07 01:28:59) 답글 신고(0)
    매한가지
  • 익명 (26.05.03 15:11:53)

    신고(0)

    없다고 보는게
    1
    익명 (26.05.07 01:29:09) 답글 신고(0)
    그렇죠
  • 익명 (26.05.02 13:54:26)

    신고(0)

    99%는 일하지 않을까요
    1
    익명 (26.05.07 01:29:21) 답글 신고(0)
    할거예요
  • 익명 (26.05.01 14:56:27)

    신고(0)

    거의 일함
    1
    익명 (26.05.07 01:29:32) 답글 신고(0)
    구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