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운영정책
  • 익명 (26.05.07 01:35:03)

    신고(0)

    잘해봅시다
    0
  • 익명 (26.05.05 14:41:31)

    신고(0)

    사는게 무서운지 죽는게 무서운지 모르겠다
    1
    익명 (26.05.07 01:35:13) 답글 신고(0)
    둘다요
  • 익명 (26.05.03 15:12:28)

    신고(0)

    ㅇㅇ
    1
    익명 (26.05.07 01:35:23) 답글 신고(0)
    ㅇㅇ
  • 익명 (26.05.01 10:59:54)

    신고(0)

    모든 것은 반드시 지나갑니다
    1
    익명 (26.05.07 01:35:49) 답글 신고(0)
    지나가겠죠
  • 익명 (26.04.27 14:05:58)

    신고(0)

    힘냅시다
    1
    익명 (26.05.07 01:36:00) 답글 신고(0)
    그럽시다
  • 익명 (26.04.25 10:36:39)

    신고(0)

    인생은 고통이야
    1
    익명 (26.05.07 01:36:15) 답글 신고(0)
    고통스럽다
  • 익명 (26.04.24 15:05:10)

    신고(0)

    화이팅
    1
    익명 (26.05.07 01:36:25) 답글 신고(0)
    대신해결
  • 익명 (26.04.23 21:24:06)

    신고(0)

    그럴 때가 있죠
    1
    익명 (26.05.07 01:36:42) 답글 신고(0)
    맞아요
  • 익명 (26.04.23 17:01:04)

    신고(0)

    다른사람도 다 그런
    생각이 있어도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는거랍니다.
    1
    익명 (26.05.07 01:36:56) 답글 신고(0)
    그렇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