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운영정책
  • 익명 (26.05.09 12:55:01)

    신고(0)

    힘내자
    0
  • 익명 (26.05.08 15:55:43)

    신고(0)

    암 환자들이 이런거 보면 역정내겠네요
    0
  • 익명 (26.05.07 01:38:49)

    신고(0)

    스왈로브스키
    0
  • 익명 (26.04.30 15:44:57)

    신고(0)

    화이팅
    1
    익명 (26.05.07 01:38:58) 답글 신고(0)
    화이팅
  • 익명 (26.04.23 21:24:53)

    신고(0)

    이 또한 지나가리라
    1
    익명 (26.05.07 01:39:07) 답글 신고(0)
    지나갑시다
  • 익명 (26.04.23 16:59:51)

    신고(0)

    죽을 마음이면 뭐든지
    할수있어요.
    힘을 내보세요.
    다 지나가요......
    1
    익명 (26.05.07 01:39:17) 답글 신고(0)
    지나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