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운영정책
익명
(26.05.09 01:44:33)
신고(0)
잔형적이야
0
잔형적이야
확인
확인
익명
(26.04.05 13:52:36)
신고(0)
아침 격일 힘들어요
1
아침 격일 힘들어요
확인
확인
익명
(26.05.09 01:45:03)
답글
신고(0)
맞아요
확인
익명
(26.04.04 21:45:06)
신고(0)
그러게요 멀리 출퇴근 하는 분들은 11시를 선호 할듯 그럼 구인 하는 가게도 이득이고 구직 하는 직원들도 좋지 않을까요 ??^^ 물론 업체 입장이 크게 적용을 허긴 하겠지만
1
그러게요 멀리 출퇴근 하는 분들은 11시를 선호 할듯 그럼 구인 하는 가게도 이득이고 구직 하는 직원들도 좋지 않을까요 ??^^ 물론 업체 입장이 크게 적용을 허긴 하겠지만
확인
확인
익명
(26.05.09 01:45:21)
답글
신고(0)
그래요
확인
익명
(26.04.04 14:01:52)
신고(0)
11시가 좋음
1
11시가 좋음
확인
확인
익명
(26.05.09 01:45:41)
답글
신고(0)
나이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