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운영정책
  • 익명 (26.05.09 02:00:40)

    신고(0)

    안맞아요
    0
  • 익명 (26.04.08 12:32:51)

    신고(0)

    그르게
    1
    익명 (26.05.09 02:00:51) 답글 신고(0)
    가스라이팅
  • 익명 (26.04.08 12:31:41)

    신고(0)

    ㅜㅜ
    1
    익명 (26.05.09 02:01:01) 답글 신고(0)
    ㅜㅠㅠ
  • 익명 (26.04.01 14:35:54)

    신고(0)

    믿지 말자
    1
    익명 (26.05.09 02:01:12) 답글 신고(0)
    그러자
  • 익명 (26.03.31 15:07:42)

    신고(0)

    사기꾼은 걍 사형이 답
    2
    익명 (26.04.01 01:31:59) 답글 신고(0)
    찬성
    익명 (26.05.09 02:01:23) 답글 신고(0)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