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운영정책
  • 익명 (26.05.10 02:35:22)

    신고(0)

    그렇죠
    0
  • 익명 (26.03.21 11:08:47)

    신고(0)

    탈출해야함
    0
  • 익명 (26.03.21 01:13:15)

    신고(0)

    300 뭐에요
    잘 찾아보면 격일 당번인데
    급여를 260~280 사이도 많아요
    한마디로 완전 미x거죠~~

    마치 한넘만 걸려라 이런건지
    어떤 업종보다 가장 최악의 조건이 이 업종인듯
    격일 급여가 200만원때라는게 충격
    0
  • 익명 (26.03.20 14:51:33)

    신고(0)

    경비는 250 정도함
    0